주간회고 [21.12.06 ~ 21.12.12]

피오·2021년 12월 12일
0

주간 회고

목록 보기
2/18
post-thumbnail
  • 월~수
    3일 내내 코드스쿼드 마스터즈 코스 입과 테스트를 풀었다. 화요일에는 밤을 새가지고 다음날 무슨 정신으로 커밋 메시지를 썼는지도 모르겠다. 역시 나는 약속의 2시를 넘기면 안되는 건가..
    3일 내내 긴장한 상태로 코딩을 했는데, 어떻게든 3단계까지 구현하고 제출 완료. 와중에 소코반 돌아가는 걸 보니 뿌듯했다. 작고 소중한 내 코드..

  • 하루 푹 쉴까 했는데 내가 쉬어도 되나 하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자바의 정석을 펴고 공부하는 시늉 좀 했다. 공부가 잘 되지는 않았다.

  • 합격 통보를 받고 코코아 멤버들끼리 남은 3주간 어떻게 준비할지 계획을 세워보았다. 준 말대로 남은 3주간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앞으로 6개월이 많이 달라질 것 같다. 무리를 해서라도 학습 준비를 해놓고 싶다.
  • 토, 일
    스프링, 깃 공부 시작. 공부를 시작해보니 공부 우선순위를 조금 수정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월요일에 멤버들과 얘기를 좀 나눠봐야겠다.
profile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https://pzbg.tistory.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