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카오 블라인드 채용 2차 코딩테스트 후기

MJ·2021년 9월 25일
0

취준일기

목록 보기
10/19

1. CS 테스트

뭔가 아는데 아리송한 문제가 좀 많았다. 기사 느낌이래서 좀 만만하게 봤는데, 정확하게는 문제 스타일만 기사고 난이도는 음...?

2. 2차 코딩테스트

최종 제출한 코드 상으로는 합이 350점 정도, 프리징된 리더보드에 끼워넣어보니 대략 800등대 후반이겠던데 카카오와의 여정은 여기서 마무리가 될 듯 하다. 아무리 오늘 시험 안 친 사람이 있다지만 설마 내가 붙겠어...?

문제가 뭘 요구하는지는 알겠는데, 정확도 점수를 높이려면 랜덤한 방법 말고 다른 아이디어가 필요했던 것 같다. 작년 기출과는 다르게 효율성의 비중도 높았다. 정확도만 생각하고 코딩해보니 마이너스 점수도 나오더라...

그래도 0점은 아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네이버 준비 착실하게 해야지.

+) 예상대로 불합격했다. 면접 가보고 싶었긴 한데, 내 실력이 이만큼인걸 확인했으니 그것으로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profile
오늘보다 내일을 더 즐겁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