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문화 연구원 1기] 조직문화 연구원 1기 발대식을 했어요🎉

권서현·2024년 1월 7일
0
post-thumbnail

안녕하세요 노라예요.

지난 9월 조직문화 연구원 1기 발대식을 다녀왔는데요.당일 초대장과 더불어 웰컴키트까지. 조직문화 연구원 활동을 주최하는 기업답게 너무 메세지를 잘 녹여 낸 것 같았어요.

조직문화 연구원 웰컴키트 구성 📚

  1. 책 '수평적 회의문화 레시피
  2. Team Cultrue note
  3. 굿즈 (키링, 텀블러, USB, 펜)
  4. 간식박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수평적 회의문화 레시피 책과 Team Culture Note였는데요. 특히, 수평적 회의문화 레시피 책 안에 ‘실패하는 퍼실리테이션 10가지’라는 부분이 가장 인상 깊은 부분이었어요. 이 두 책에 대해서는 추후에 구체적으로 리뷰해 볼게요.

발대식 식순 🕖

  1. 연구원 활동 소개
  2. 조별 talk (조직문화 관심사, 연구원이 만들고 싶은 문화, 마스터에게 질문하고 싶은 주제)
  3. 존킴 마스터님의 미니 특강

발대식은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되었어요. 물론 모든 시간이 다 의미 있었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은 존킴 마스터님의 미니특강이었어요. 업로드중..

조직문화 연구원 활동이 더 궁금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 컬쳐엔진 사이트 바로가기

profile
노코드툴과 효율을 사랑하는 조직문화 담당자예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