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BP_FirstPersonCharacter 더블 클릭한 후 변수에 xp 추가한 다음 float형으로 준다.
그리고 Custom Event 노드를 만든 다음 Add Exp 라는 이름을 넣어준다.
그리고 함께 get 도 넣어준다.
이런식 으로 넣어준 뒤 get xp를 넣어준뒤 add 노드를 추가해 준다.
그리고 이런식으로 Max Xp 를 만들어준 다음 값ㅇ을 임시로 50으로 해둔다.
level 변수를 넣어준 다음 int형으로 한다.
임시로 F3으로 10씩 추가해주는 로직을 구현한다.
노드도 이런식으로 해준뒤 테스트 해본다
이런식으로 50이 되면 level이 오르면서 50 당 레벨 1을 추가하는 로직을 만들었다.
XP_Xpbar 프로그래스에 바인드 를 생성해주고 .
로직을 넣어준다.
그리고 주인공 캐릭터 로직에 위와같이 노드를 짜주고.
하면 완성이다 하지만 이 로직을 드랍 아이템에 적용해본결과 안된다.. 내일 한번 고쳐봐야겠다.. 고 생각했으나 지금 고쳐버렸다.
Dropexp 블루프린트에 위 로직을 넣어주면 성공 이다 .
그리고
플레이어의 로직을 위와같이 넣어주면 매 레벨업 할때마다 1.1배씩 경험치 통이 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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