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수 타입이다.
변수의 타입을 몰라서.. 기록 하는건 아니고
혹시나 내가 언리얼에서만 있는 데이터 타입을 놓칠까봐 기록하는것이다.
공식문서를 참고하였다.
바이트는 알고는 있었지만 사용하는건 처음 본다.
인티저64는 정수형 64비트 용으로 알고있다. 유니티에서 사용해본적이 있다
인티저64 외에도 8 16 32(근냥int) 등등이 있는걸로 알고있다.
Name 진짜 처음 본다. "게임 내 요소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텍스트입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아이템의 이름, 플레이어의 이름 와 같은 이름을 만드는 것이라고 한다.
나머지는 이미 알고있는것이기 때문에 알고만 넘어갔다.
이쁘다..
참고 강의 - 유튜브 Mr.Go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