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7.31]Unreal - Branch, Flipflop, Lerp

손지·2024년 7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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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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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rp(보간)

이런식으로 만들고 타임라인에 값을 1로 해두면
러프를 통해서 보다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Flip Flop

A와 B를 번갈아 출력을 하는 노드다.

비긴플레이나 오버랩과 같은 실행 트리거가 실행했을때
처음엔 A 그다음엔 B 순으로 출력이 바뀐다.
Branch(분기)

true, false 조건으로 실행을 한다.
if문 인거같다.

bool 형으로 변수를 하나 만들고 브랜치의 컨디션에 넣으면 된다.

이렇게.

그리고

디테일 패널에서 t,f 조절 해주면 될것같다.

열고 닫힘이 눈에 보이게 하기위해 포인트 라이트를 넣어주고


그리고 비긴 플레이에 이런식으로 배치해주면
무한 루프가 돈다

마지막 딜레이는 제일 처음 setLight 컬러를 가르킨다.

보기 싫은 노드는

더블클릭후 보기 좋게 끌어다 주면 정리가 된다.

이렇게 시각적으로 입장가능 여부를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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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개발자가 될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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