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에서 레벨 블루프린트가 따로 있다. 이것을 눌러보면
레벨과 같은 이름의 블루프린트가 열린다.
그리고 레벨 블루프린트라고 쓰여있다.
그리고 아웃라이너에서 라이트포인트를 클릭 드래그 하면 레벨블루프린트에 놓을수 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이 시작하자마자 라이트가 꺼지는것을 만들수있다.
레벨 블루프린트를 이용하면 레벨 내에 있는 모든 라이트를 컨트롤 할수있다.
내것은 고작 두개지만 나중에 수십, 수백개의 라이트도 한번에 컨트롤 할수있다.
만약 수십, 수백개의 라이트를 만들고 블루프린트와 연결 했다면
노드 접기를 통해서 깔끔하게 정리할수있다.
그리고 더블클릭하면 아까 만든 노드를 확인, 수정 할수있다.
그리고 사진상으로 연결 홀이 안나타나있지만
그냥 드래그해서 연결해주면 자동으로 된다.
그리고 실제 노드 안에서 입력을 노드에 연결해줘야 한다.
트리거 박스, 스피어, 캡슐은 유니티와 동일해 보인다.
하지만 트리거 볼륨은 배치 한 뒤에 디테일 패널에서 모양조절이 가능하다.
그리고 트리거 박스는 색상, 모양 등등을 추가하는것이 가능하지만 트리거볼륨은 되지않는다.
그리고 입구에 배치 해주고 방에 들어가면 라이트가 켜지는 효과를 만들어보자.
BindEvent
이렇게 하면 박스에 오버랩이 됐을때 커스텀 이벤트를 실행한다.
![](https://velog.velcdn.com/images/thswl1230/post/f9254085-b871-48f2-bd64-dc8d80c3ceb
6/image.png)
오른쪽 디테일패널에서 입력홀을 더만들수있늗네.
조명의 끄고 켜기를 따로 만든다.
그리고 이렇게 연결해준다음.
그리고 타임라인을 0 0 5 12 로 만든다.
그럼 가까이 갔을때 좀더 밝아지는 라이트를 구현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