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024-04-30)

JayJay Choi·2024년 4월 30일
0

TIL

목록 보기
16/61

좌절을.. 심하게 된 왕왕초보 데이터분석가

이번주는.. 평소와 비슷하게 쓰기 힘든 주 인거 같다.

오늘 같은 경우.

SQL 코드 카타 5문제를 풀었는데. 그중 1문제가.. 너무 이해가 안가고 정리를 다 하지 못했던 상황이었다.

그런데.. 오늘 12시에 파이썬 숙제가 올라왔다.

베이직 > 스텐다드 > 챌린지 > 챌린지(선택) 으로 해서 12문제가 올라왔다..

그래.. 차근차근해서 데이터는 어떻게 연결을 했다.

그런데.... 문제는 그게 아니였다.

문제가 원하는 것을 모르겠다고 해야 할까?

그냥 좌절의 연속인 날이었다. 특히나, 뭘 적어야 하는 것인가를 생각해 보아도.. 잘모르겠다는 것이다.

어떻게 2번문제는.. 푼건가 싶은데.. 모르겠다....

오늘 조급해 하지말고 차근차근 해보고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더 나은 내가 되어보자.

profile
차근차근 열심히 따라가보는 왕초보의 기록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