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024-05-01)

JayJay Choi·2024년 5월 1일
0

TIL

목록 보기
17/61

차근차근 이해를 시도하고 있는 왕왕초보 데이터분석가

오늘은 파이썬에 집중을 하기 위해서 어제 SQL코드카타를 다 풀어놓았었다.

다시 한 번 기억해야 할 것은

이었다. 평소 내가 자주 사용했던 것이 포함하는 경우였다.

그래서 오늘은 문제를 풀어보다가 강의를 들으면서 정리하고 왔다갔다했다.

이제 조금씩 이해가 가는거 같은 느낌이었다.

그렇지만. 그래도 문제를 풀려먼 3주차와 4주차는 다 듣고 정리해야 풀수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능한 오늘 5주차까지 듣고 정리를 하고 내일은 문제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 보자.

스스로 조급한 마음이 생겨서 부담감으로 돌아왔던거 같다.

다시 차근차근 시도하고 해보자.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하루가 되었으면 좋겟다.

profile
차근차근 열심히 따라가보는 왕초보의 기록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