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213]TIL

응징·2024년 2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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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한일]

  • 패키지 애니메이션 그대로 Enemy 한테 적용
  • 각각의 Enemy가 스테이터스를 공유하는 현상 해결
  • 보스 몬스터가 소환 안되는 오류 해결
  • 보스 몬스터 1 특징 설정
  • 보스 몬스터 2 특징 설정

[내일 할일]

  • 보스 몬스터3이 포탑 공격하는 스킬 설정
  • 보스 몬스터4가 포탑 덱을 섞는 스킬 설정

시간이 남으면 몬스터 스킬 이펙트 작업 들어감

[트러블 슈팅]

[1]
문제: 각각의 유령들이 스테이터스를 공유하는 현상
원인: 모든 유령들은 스크립터블 오브젝트의 데이터를 이용하는데 피격될때 이 데이터를 직접적으로 수정한 것이 원인

해결: 각각의 몬스터를 컨트롤하는 스크립트의 Start에서 stat 데이터를 스크립터블 오브젝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초기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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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개발 위주로 정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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