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스파르타 3주차 실습 "Dog vs Cat" TIL
코딩 스파르타 4주차 실습 'findRtan' 보드게임의 시작 TIL
코딩 스파르타 5주차 실습 오디오, 광고 넣기
text.color 변경, 애니메이션 추가, 스테이지 구현(아직 구현중)
스테이지당 레벨디자인 및 스코어 갱신 추가
C#소개, 개발 환경 설정, 프로그래밍 기본 요소, 변수와 자료형1 정리
C# 문법 종합반 2주차, C# 문법 종합반 3주차 강의정리, 숫자 만들기, 틱택토 (콘솔)게임 만들기
클래스, out+ref, 개인과제- 콘솔 Text게임 만들기(맵 이동, 상점구현, 인벤토리 중반
4주차 강의(인터페이스, 열거형, 예외처리, 델리게이트, 람다, LINQ) + 개인과제 (TextGame 만들기)
5주차 강의( 정렬, 탐색 알고리즘 및 고급 알고리즘) , TextGame(저장하기 구현, 디테일 추가)
개인 과제 해설 및 5주차 복습 (ToString포멧팅, do-while, 탐색 알고리즘, 그래프, 다익스트라)
알고리즘 세션 강의, 팀프로젝트 ( 알고리즘, LinkdList, 배틀, 던전 )
알고리즘 세션강의, 팀프로젝트(this, Remove와 RemoveAt, break문제, 파일 잠김 오류)
알고리즘 세션1,2(알고리즘, 배열, 리스트, 스택, 큐 시간,공간복잡도, 정렬)
TextGeme 메모, 할일등(클래스 생성, 광전사 스킬 1,2 완료 )
GitDesktop,콘솔 정리(브런치간 보내기, 메인으로 업데이트, 콘솔꾸미기, visualstudio 조건식 걸기)
개인공부, README( 문자열,배열 변환 / GIt 접어두기/ Git 이미지 올리기)
Gitdesktop, TopDownShooting (.gitignore / Input Action / 플레이어 동작 로직 / InputSystem 바인딩 / 델리게이트)
개인공부, TopDownShooting( Mouse Aim따라 Sprite 반전 / CreateAssetMenu / 일정한 각도로 날리기/ 싱글톤 / Getcomponent 하위 / ObjectPool )
객체지향특장,TopDownShooting게임, 개인과제
스파르타 타운 구현(캐릭터 선택, 실시간 타임) enum (Find활용) / RuntimeAnimatorController / [System.Serializable] / DateTime.Now
잔소리 피하기 게임 구현-> 캐릭터 이동&점프( 문제 수정(3))
잔소리게임구현(맵 배치, TileCollider(벽붙음 현상 콜라이더 쪼개지는거 해결)
잔소리피하기게임구현 ( 점프 중첩 문제( ContactPoint2D[] contacts), 콜라이더 갇힘 현상
InputAction : Behavior / Filled / UnityEvent변수 / InputAction.CallbackContext 클래스
Animation / Canvas는 충돌 불가 / Transform Start 메서드에서 리셋
IPointerClickHandler / 프리팹 컴포넌트에서 초기화
BadKid_GhostBusters 게임 구현 사항
Unity URP (Cinemachine / ProBuilder)
Unity(유한 상태 머신, CharacterController, Cinemachine)
Unity 쉐이더 핑크색 오류
Flock 알고리즘 공부
TutorialGame 보스 구현(갈래공격 구현, 보스 점프하면서 이동)
최종프로젝트 (상태유한머신/애니메이션Mixamo)
최종프로젝트 (IsGroundCheak, Slope Limit, 아이템 가져오기)
최종프로젝트( 애니메이션 / Lad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