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카 스튜디오 🖤 2

HyeLin·2021년 12월 23일
1
post-thumbnail

금요일 발표 후,. 나에게 남은 놀 수 있는 시간은
토요일 일요일이었다

그래서 엄청나게 놀아야지!!! 생각했는데
갑자기 병현님이 주말에..언어 공부하자고 했다..
그래서.. 부담 백배돼서 (물론 안했지만) 주말 내내 먹기만 하면 체했다..

결국은 아무 공부 안하고
드디어 출근날 두근두근

출근 두시간 전에 미리 카페에서 만났다
다들 위코드는 거지같이 다니다가 그날은 또 나름 꾸미고 오셨다

그래서 나도 고데기 챙겨감 ㅜㅜ
넷이 두시간정두 수다 떨고 올라갔다

대표님이 방 같이 쓸거냐 나눠쓸거냐해서
우리 무족권 같이 쓴다고 우겨서 쫍아 터지는데 책상 낑겨서
넷이 코딱지만한 방에 뭉쳐서 앉았다

초기세팅은 나 한글자도 안치고 병현님이 하루종일 해주셨다 🖤
근데? 갑자기 리덕스....리덕스 사가....어쩌구 저쩌구 얘기하면서
이제 그거 써야된다고 해서

혜린이는......2주동안 울기만 하게 될 자기 운명을 모른채.........
일단 알겠다고 말해버리는데.........

to be continued....

profile
개발자

3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2월 23일

완결 나오면 몰아서 볼까....
다음 회차 목 빠짐..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월 7일

2주동안 울기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래영 잘했자나여!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