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ParrelSync

강상훈·2023년 1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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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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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relSync

  • 프로젝트를 복제해서 멀티 플레이를 따로 빌드하지 않고 에디터 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패키지
  • 프로젝트가 통째로 하나 더 복사되고, 원본 프로젝트에서 수정을 하면 복제된 프로젝트에도 바로 반영된다.
  • 단점은 오류가 나서 유니티가 종료될 경우 Running 상태가 유지되서 가끔 재설치 해줘야 하고 컴파일을 두번 한다.

Install

Usage

  • ParrelSync -> Clone Manager -> New Clone
  • Open in New Editor
  • 설정에서 복제된 프로젝트에서 수정 가능하게 하는 옵션이 있긴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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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totohoon01.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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