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스터디 탈락 후기!

henrywoo·2022년 4월 29일
1

회고의 시간

목록 보기
3/5
post-thumbnail

평소에 우아한 형제들에 관심이 있었고, 우아한 형제들 백엔드 개발자로 취업하고 싶었다. 그러던 중, 얼마 전 바인드팀 동아리 동료에게서 '우아한 스터디'에서 스터디원을 모집하는 중이라는 얘기를 들었고, 곧바로 신청 페이지로 들어가 신청했다. 컴퓨터구조 관련 책 읽기를 목적으로 한 스터디에 신청했다. 처음에 될거라는 기대는 없었지만, 만약 된다면 내가 정말 많이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았다.

탈락하게 되어 많이 아쉽지만, 아직 준비가 좀 덜 되었다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기에 더 열심히 노력해서 '준비된 사람'이 될 것이다. 결국에 우아한 스터디에 참가 신청하게 된 것도 더 탄탄한 개발자가 되기 위해서였기에, CS 지식을 탄탄히 하고 내가 파고싶은 언어를 깊숙히 파보면서, 말 그대로 '준비된 백엔드 개발자'가 되어 돌아올 것이다. 기다려라 우아한 형제들!!

profile
가보자 가보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