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6
깃허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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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github.com/ChangJin-Lee/ARproject |
느낀점
달리기 애니메이션은 기존 걷기 애니메이션 로직에 값을 x2배 해주는 로직을 추가하면 가능했다. 카메라 관련 기능은 굉장히 여러 방법으로 응용이 가능할 것 같다. 현재는 캐릭터 확대, 축소, 카메라 위치 조정 정도이다. 점프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 시작 속도, 시작위치 등이 좀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살짝 이상하게 점프 애니메이션이 나오는데 디테일은 조금 손 봐야 할 것 같다.
걷기 로직에 값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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걷기, 달리기 로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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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ocs.unrealengine.com/5.3/ko/cameras-in-unreal-engine/
캐릭터 확대 축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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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위치 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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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카메라를 바라보게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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