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깃허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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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github.com/ChangJin-Lee/ARproject |
느낀점
이전까지는 mixamo에서 가져온 애니메이션을 사용할 수 있게 리타기팅하는 방법을 배웠는데 이번엔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받은 고품질의 애니메이션을 가져다 사용하는 방법을 배웠다. 플레이어 블루프린트랑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 추가해야할 로직이 많아서 중간중간 헷갈려서 오류가 많이 났다... 다시 복습해봐야겠다.
마켓플레이스에서 찾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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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이주를 위한 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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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이주를 위한 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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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이주를 위한 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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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Accelation | GetVelocity | GetDistanceAndSpe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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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도 값 조정 | 모디파이어 추가 | 모디파이어 추가된거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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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근두근하며 실행을 했는데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이 하나도 실행이 되지 않았다. 캐릭터 움직임, 점프, 웅크리기 기능은 정상동작하는데 애니메이션이 하나도 적용이 안되었다. 내 몬스터가 가만히 서서 떠다닌다 ㅜㅜ
모든 문제는 나로부터 나온다는 신념으로 지금까지 구현해온 블루프린트를 하나하나 디버깅했다.
이유는 Velocity에서 x,y 값을 1.0으로 가져와야 했는데 이걸 안해줘서였다.
여기서 vector 값 가져올때 x,y 에 1,0 | 이놈의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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