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sry45963.log
로그인
wlsry45963.log
로그인
[UE] Choosing a Class
KANTAM
·
2022년 6월 13일
팔로우
0
Unreal Engine
0
Unreal Engine
목록 보기
1/11
Choosing a Class
언리얼 엔진에서 클래스를 고른는 기준
Actor
월드에 배치될 수 있다.
월드에 시각적으로 표현이 된다. (Mesh, 등등)
Pawn
컨트롤러에의해 움직여진다.
입력을 통해 움직임을 조작할 수 있다.
Character
Character고유의 기능을 가진다. (CharacterMovementComponent, 등등)
날기나 수영과 같은 특별한 움직임을 할 수 있다.
이족보행하는 폰에 유용하다.
KANTAM
팔로우
다음 포스트
[UE] 대략적인 컴포넌트 프로퍼티
0개의 댓글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