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Components

KANTAM·2022년 6월 13일
0

Unreal Engine

목록 보기
3/11

Components

USceneComponent

  • Transform을 가진다.
  • Attachment를 지원한다.
  • 시각적인 정보는 제공되지 않는다.

SceneComponent로 파생되는 Component

  • UCapsuleComponent
  • UStaticMeshComponent

UCapsuleComponent

  • collision을 관리한다.
  • 객체의 충돌관리

UStaticMeshComponent

  • 시각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RootComponent

  • AActor 부모클래스의 일부로 AActor에서 파생된 객체는 모두 RootComponent를 가지고 있다.
  • 객체의 중심을 표현하며 객체의 충돌처리를 담당한다. 충돌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선 RootComponent를 항상 포함한다.
  • 타입은 USceneComponent
  • RootComponent는 USceneComponent로부터 파생된 컴포넌트로 설정할 수 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