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PuzzleRPG :: 3일차

까말·2020년 9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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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이라키에서 Canvas UI구조를 수정했다 (아직 좀더 고쳐야할듯..) 어렵다 UI
2. 플레이어 각각 스킬은 만들었는데, 이펙트는 변경좀 해야할듯
3. enemy 애니메이터 만드는중. 여기서 애좀 먹었음;; 내일도 만만치 않을거라 예상

4. enemy가 플레이어 랜덤으로 한명씩 때림

Has Exit Time - 전환 시점이 바뀌어 다른 상태가 되어도 현재 재생 중인 애니메이션을 끝날때까지 강제로 유지시키는 옵션

  • 체크시 - 전이의 조건을 만족해도 다음 상태로 전이하지 않게된다.
  • 체크해제시 - 전이 조건이 맞는다면 바로 전이를 실행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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