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PuzzleRPG :: 8~14일차

까말·2020년 10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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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my 쉐이더 속성 Emission 값 조절효과
씬 전환 Fade In Out 효과 적용
퍼즐 매치시 속성에 맞는 플레이어 게이지 충전
퍼즐 매치시 속성에 맞는 이펙트 생성
UI 재배치 완료
각 스테이지 Enemy 애니메이터 완료
사운드 처리 완료

Mathf.PingPong(float 증가값 A, float 최대거리 B)

  • 핑퐁처럼 A값이 최대값 B에 도달하면 그뒤부터는 마이너스(-)처리되고, 0이되면 다시 최대값까지
    +하여 특정 지점을 반복해서 왔다갔다 하는 경우 사용하면 좋다.

Mathf.Lerp(float A, float B, float T)

  • 시작점과 종료점 사이 거리비율을 반환한다. (거리비율은 0~1사이로 고정되며 %를 의미한다.)

8일차부터 급하게 만드느라 블로그 작성을 하지못했다..

급하게 넣고싶은 회사가 있었는데 결국 하루 차이로 지원하지 못했다

다음에 다른 좋은 기회가 있기를...

게임 시작화면 종료화면 UI들을 만들고, 오브젝트를 true false 시켜줄때 많은 에러가 났었는데, TimeScale문제가 컸다,, TimeScale를 0으로 만들어버리니 코루틴 함수가 실행이 안되고, 안쓰자니 이것저것 건드릴게 많고, 했지만 결국 원하는 모양은 나왔다.

이제 급한불 껏으니 내일부터는 파일 정리 및 소스코드 정리좀 하고 깃허브에 다시 올려야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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