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부스트캠프 AI tech 1일차 회고

0
post-thumbnail

💡설렘 반 기대 반

설렘 반 기대 반으로 드디어 네이버 부스트 캠프 AI tech 1일차가 시작되었다. 정신 없이 하루가 지나갔는데 오늘을 회고해보고자 한다.

🧑‍🤝‍🧑오리엔테이션 그리고 팀원과의 첫 만남

7-8주 동안 그리고 Level 1 프로젝트를 진행할 팀원들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 다들 어색해서 그런 지 말이 거의 없었다ㅎㅎ.... 그런 분위기를 도저히 참지 못하는 ENTJ이기 때문에 여기서도 거의 팀장을 맡게 된 것 같다ㅎㅎ,, 아무튼 화이티티이잉

🧑‍🏫멘토님과의 첫 만남

사실 지금 velog를 시작하게 된 것도 멘토님의 영향이 큰 것 같다. 지금까지 노션에 거의 노트 필기하듯이 공부 했던 것을 모으는 것에 치중했었는데 멘토님의 말씀을 들으니 나만의 방식으로 회고와 고민을 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앞으로는 그래서 노션에 필기 그리고 회고와 TIL을 velog에 작성하고자 한다. 욕심이 과한가 ㅎㅎ,,, 라는 생각도 했지만 원래 내 특기가 일 벌리기이기에 일단 벌리고 봐야겠다!!

✏️ 오늘 학습 경험

오늘 강의는 벡터와 행렬 그리고 코딩 환경 구현에 대한 내용이었기 때문에 비교적 강의 내용은 단순했다.

하. 지. 만... 저번부터 zsh에서 제대로 돌아가지 않던 jupyter notebook이 또다시 말썽을 부리기 시작했다... anaconda와 miniconda를 brew로 설치하지 않아서 나중에 또다시 정리해줘야 할 것 같다..ㅠ 이에 대한 내 고생 흔적과 해결 방안은 이후에 작성하고자 한다

profile
프리미어와 IDE만 있다면 무엇이든 만들 수 있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