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 프로그래밍은 무사히 진행되었다.
설명이 너무안되서 내 스스로가 화가났다.ㅠㅠ
정말 이번주 빡씨게 해야겠다..라고 생각한 순간 또다른 과제가 있었다.
subclass dance party였는데, 마치고 리뷰하겠다.
이것에 대해 페어와 의논을 꽤 오랫동안 했다.
게임처럼 하는게 좋을것같아서 나도 오버워치를 했었고, 페어도 오버워치를 한적이 있었다.
그래서 통하는 오버워치를 구현해보기로 결정했다.
-- 회의결과록 --
마우스 커서 이미지(한개) - 에임설정
클릭이벤트 효과 이미지(터지는 이미지) - 클릭하면 나타날이미지
바탕화면 이미지(샤토 기야르 vs 리알토) - 오버워치 맵 이미지(둘중 택1)
클릭하면 나타날 객체 이미지(로드호그, 라인하르트, 바스티온) - 그나마 이동속도가 느린 영웅으로 선택했다.ㅋㅋ
자바스크립트에서 실행시켜야 할 것들)
1. 마우스커서의 이미지는 유지되어야 한다.
2. 영웅을 클릭하면 영웅 객체가 터지는 이미지로 바뀌면서 사라져야 한다.
3. 각각의 객체를 클릭하면 그 클릭한 영웅 이름의 이미지가 랜덤된 위치에 나타나야 한다.
이렇게 구현하기로 했고, 내일 저녁에 HTML과 CSS를 같이 맞춰보기로 했다.
월요일은 자바스크립트 실행하기에 벅찰것 같기 때문이었다.
잘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