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10115 학습기

Verba volant, scripta manent·2021년 1월 15일
0

TIL

목록 보기
40/134
post-thumbnail

페어 프로그래밍은 무사히 진행되었다.
설명이 너무안되서 내 스스로가 화가났다.ㅠㅠ
정말 이번주 빡씨게 해야겠다..라고 생각한 순간 또다른 과제가 있었다.
subclass dance party였는데, 마치고 리뷰하겠다.

이것에 대해 페어와 의논을 꽤 오랫동안 했다.
게임처럼 하는게 좋을것같아서 나도 오버워치를 했었고, 페어도 오버워치를 한적이 있었다.
그래서 통하는 오버워치를 구현해보기로 결정했다.

-- 회의결과록 --
마우스 커서 이미지(한개) - 에임설정
클릭이벤트 효과 이미지(터지는 이미지) - 클릭하면 나타날이미지
바탕화면 이미지(샤토 기야르 vs 리알토) - 오버워치 맵 이미지(둘중 택1)
클릭하면 나타날 객체 이미지(로드호그, 라인하르트, 바스티온) - 그나마 이동속도가 느린 영웅으로 선택했다.ㅋㅋ

자바스크립트에서 실행시켜야 할 것들)
1. 마우스커서의 이미지는 유지되어야 한다.
2. 영웅을 클릭하면 영웅 객체가 터지는 이미지로 바뀌면서 사라져야 한다.
3. 각각의 객체를 클릭하면 그 클릭한 영웅 이름의 이미지가 랜덤된 위치에 나타나야 한다.

이렇게 구현하기로 했고, 내일 저녁에 HTML과 CSS를 같이 맞춰보기로 했다.
월요일은 자바스크립트 실행하기에 벅찰것 같기 때문이었다.

잘되었으면 좋겠다..!

profile
말은 사라지지만 기록은 남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