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10121 학습기

Verba volant, scripta manent·2021년 1월 21일
0

TIL

목록 보기
46/134
post-thumbnail

그래프, 트리, BST에 대해 공부하는데 BST가 많이 어렵다.
물론 해시테이블이 가장 어렵지만 BST도 만만치않다.
구글링하냐고 죽는줄알았다.ㅋㅋㅋㅋ
게다가 내일 SE 발표라서 피피티까지 만들어야되는데
번갯불에 콩구워먹듯이 급하게 만들었다.
매도 맨첨에 맞으면 낫다고 빨리 끝내버리고싶다.ㅋㅋㅋ

오늘은 페어프로그래밍때 페어가 수도코드 불러주면 내가 코드로 변환하는 것을 했는데 생각에 생각을 거듭해서 잘짰다.ㅎㅎㅎ
수도코드 만드는 법과 수도코드를 진자코드로 변환하는 것에 더더욱 익숙해져야겠다.

profile
말은 사라지지만 기록은 남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