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10204 학습기

Verba volant, scripta manent·2021년 2월 4일
0

TIL

목록 보기
60/134
post-thumbnail

며칠째 밤새고 있다.
그래서인지 공부를 제대로 못한것같다.
오늘도 유어클래스의 레슨을 급하게 들었고, 감으로 소크라티브 문제를 풀었다.
그래도 스터디가 있어서인지 전체적으로 흐름을 알 수 있었다.
정말 하면서 느낀게 난 프론트엔드같다.
프론트엔드로 일찌감치 굳혀서 파야겠다.
서버 보안에 대해 공부를 했는데, CORS, XSS에 대해 배웠다.
그리고 스터디에서 fetch 이용하여 프리코스때 날씨 정보 받아온 사이트에서 공기오염도도 받아와서 확인도하고 재밌었다.
ㅋㅋㅋㅋㅋ
특히 postman과 친해져야겠다.

profile
말은 사라지지만 기록은 남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