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4-4] 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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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배움캠프_본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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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와 픽셀, 배수

🧩1배수 디자인** :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사이즈
내가 만들앱을 쓸 사람들 디바이스 기준 iphone 320✖️480, android 360✖️640
=> 현재 iphone 375✖️812 android 360✖️800

픽셀배율을 1배수로 화면을 만들면 핸드폰이 몇배로 확대.축소 할건지 정해준다.
375✖️812로 디자인을 하면 기기는 코드를 읽고 디자인으로 바꾼다음 자기배율 만큼 확대나 축소를 한다.
이 과정을 렌더링이라고 한다.
ex) iphone 15pro 375✖️812 -> 3배 확대 1125✖️2436으로 만든다.
기기 실제 해상도에 맞게 미세하게 조정을 마친후에 화면에 띄운다.
✅ 업 케일, 다운 스케일
: 모든 기기들의 가로-세로 비율이 항상같진 않다. 실제 해상도가 크다면 키우고, 해상도가 작다면 줄여야한다.

분기점 디스플레이의 해상도에 따라 각가 다른 화면을 보여주기 위한 기준점.
분기 : 경우의 수가 나눠지는 구나 라고 생각하면됨

-> 웹 사이트는 우리가 보는 디바이스의 화면에 따라 다른 디자인을 보여준다
사용자가 어떤 디바이스로 우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지 어떤 화면 크기를 가지고 있는지를 고려해서 디자인을 나눠야한다. 그 나누는 기준이 분기점

Break point 쪼개는 지점
데스크탑 태블릿 모바일 3가지 기준점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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