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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Join & Clash 3D - Level 2
Kim Yuhyeon
·
2023년 5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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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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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목록 보기
125/135
TO DO
5.23
레벨 및 카메라 세팅
키
파티클
https://dlgnlfus.tistory.com/296
5.24
레벨 디자인 마무리
안개
목적지에 다다를수록 걷히게 : fog 를 linear로 !!!!
https://notyu.tistory.com/41
플레이어
이동
회전 : 대포 스크립트 비슷하게
카메라 따라가게
캐릭터 닿으면
달라붙게
자식이 할땐 안 붙었던 이유 : OnCollision인데 Rigidbody가 없으니 당연함...... ㅇㄴ님 댕큐
색깔은 일자로 한번에 다
같이 이동
5.25
카메라 각도
시작 할 때 줌아웃
SmoothDamp
https://bloodstrawberry.tistory.com/814
끝날 때
그림자 맞추기
빛 각도
색
기믹 닿으면 부서지게
플레이어
걷는 속도 다다르게
Animation : Cycle Offset = 시작하는 지점. 0~1의 퍼센트. ex) 0.5=50%=중간에서 시작
https://learnandcreate.tistory.com/222
https://spaceunderthe.tistory.com/59
경쾌하게 뛰는 느낌
키
애니메이션
pivot 위치 변경하기
https://mariageunit.blogspot.com/2019/07/unity-1.html
파티클
파티클 스케일 변경하기
https://learnandcreate.tistory.com/217
싸우는거
성문 열리고 닫힘
플레이어, 적들은 자동으로 나옴
NavMesh
https://www.youtube.com/watch?v=6KgLxSxnwP0
만나면 싸움
죽는거
5.26
카메라 제일 먼저 맞추기
싸울 때
죽을 때 파티클 미끄러짐 :
nav mesh는 velocity가 zero가 될 때 까지 미끄러짐
https://onecoke.tistory.com/entry/Unity3D-NavMeshAgent-%EB%AF%B8%EB%81%84%EB%9F%AC%EC%A7%90-or-%EC%88%9C%EA%B0%84%EC%9D%B4%EB%8F%99-%ED%98%84%EC%83%81
끝날 때
엔딩
댄스
플레이어 교체
파티클
파티클 시스템 :
https://notyu.tistory.com/59
loop :
https://answers.unity.com/questions/1395248/particlesystem-loop.html
불꽃놀이 :
https://rito15.github.io/posts/unity-particle-system-example-07-fireworks/
컨페티
적 레그돌
래그돌 :
https://ajh322.tistory.com/191
애니메이션 컴포넌트 끄기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ejyoo9414&logNo=220844462823
중력 조절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kxv1031&logNo=80206190866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gold_metal&logNo=220466872002
성문 부수는거
5.29
깃발 캔버스
코드 리팩토링
결과물
5.26
5.29
후에 작업
사운드
UI
보너스게임 완성
합쳐서 스테이지처럼 만들기
Kim Yuhy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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