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Light - Shadow

Kim Yuhyeon·2023년 5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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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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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rength : 그림자 강도? 진하게 ~ 연하게
  • Bias : 그림자의 위치와 정의를 미세 조정할 수 있다.
    • 발 끝에서 시작하냐 ~ 좀 더 떨어져서 시작하냐 차이?
  • Nomal Bias : 그림자의 위치와 정의를 미세 조정할 수 있다.
    • 잘 모르겠는데 조절해보면 그림자의 모양이 바뀜..
    • 빛의 세기? 도 바뀌는 느낌
  • Near Plane : 그림자를 렌더링할 때 근접 평면의 값을 선택할 수 있다. 빛에 이 거리보다 가까운 게임 물체는 그림자를 던지지 않는다....

참고

https://docs.unity3d.com/560/Documentation/Manual/ShadowOverview.html
https://truecode.tistory.com/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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