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SetDestination" can only be called on an active agent that has been placed on a NavMesh.

Kim Yuhyeon·2023년 5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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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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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Mesh 적용 중에

Bake도 잘 되어있고
Agent도 enable 항상 true인데 자꾸 오류가 나서 뭔가 했더니

NavMesh 콜라이더? 가
밑부분에 있어서 Y축으로 띄워져버려서
SetDestination에 생긴 오류로 .. 생각된다..

[참고]
https://www.inflearn.com/questions/87341/navigation-mesh-%EC%82%AC%EC%9A%A9-%EC%A4%91-%EC%98%A4%EB%A5%98-%EC%9E%85%EB%8B%88%EB%8B%A4

NavMesh 콜라이더? 위치를 캐릭터 pivot이랑 맞게 다시 설정해서 성공!!

[참고]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4398335/is-there-a-way-to-position-the-navmesh-colli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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