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쿠키런 (하이퍼 캐주얼 Ver.)

Kim Yuhyeon·2023년 6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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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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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DO

5.30

  • 기획
  • 아트 및 애니메이션 에셋 수집
    • 쿠키맨
      • idle
      • 달리기
      • 점프
      • 슬라이딩
  • 캐릭터
    • 기본쿠키
  • 시작화면 UI

05.31

  • 카메라 잡기

06.01

06.02

  • 엔딩
    • 사이즈에 따라 막히거나 부술 수 있는 벽

결과물

https://www.youtube.com/shorts/imjiWtTLrBs

후작업

  • UI
  • 사이즈에 변화가 있을 때 +1, -1 이나 YUM! OUCH! 같은 UI
  • 쿠키 사이즈와 직관적으로 비교하기 위한벽 사이즈 표시
  • 쿠키런 기능
  • 점프, 슬라이드 발판
  • 자석 아이템
  • 쿠키런에 걸맞는 애셋 (장애물 : 포크 등)
  • 쿠키가 커짐에 따라 카메라 구도 변화시키기
  • 다음 레퍼런스 참고 : https://www.youtube.com/watch?v=1UN1oJim2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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