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1주차 도전과제 - 인내의 숲

Kim Yuhyeon·2022년 8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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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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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테마


인내의 숲

참고 블로그

나름의.. 맵 디자인 ㅎ

제작 과정


만들 액터들

💥 콜리전 생성해주기 !!

일반 발판

함정 발판

함정 트리거 배치하기!

꽃 (성공 발판)

성공 트리거 배치하기!

맵 배치

정면

옆면

상단

배경 꾸미기

잡초, 소품으로 장식

표지판 만드는데
데칼 이란 걸 처음 이용해보았다!

나무 추가

먼지 효과 & 안개, 라이팅

사운드

배경음악 추가하기

31. 브러쉬유: 사운드를 추가해서 게임을 흥겹게 만들기

점프 효과음 추가하기

결과물

소요 시간 : 3시간

플레이 영상

배운 점

  • 맵을 상, 하, 좌, 우에서 볼 수 있다.
    수치도 잴 수 있어 유용한 기능이라고 생각된다.
  • 트리거를 배치하여 성공, 실패를 판정해보았다
  • 데칼을 이용하여, 표지판을 만들어 보았다
  • 배경음악과 효과음을 넣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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