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며 > 이 포스트는 단순히 여러 글들을 한데 모으기 위한 문서 정리용 포스트입니다 🥰 되게 오랜만에 포트폴리오 사이트 제작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쓸 글은, 최적화 이전의 메타볼 애니메이션 구현기에요. 사실 이 글을 빠르게 쓰고 싶었지만... 최근에
시작하며 포트폴리오 웹을 또 디벨롭할 계획을 갖고 있어요. 😎 이 과정에 있어서 기존에 작업했던 것들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했습니다 (최근에 너무 바빴어요 😭) 그래서 이번에 Metaball 애니메이션에 대한 글을 다시 연재하는 과정에 있어서, 정확한 퍼포먼스
이 글을 코드로 간편하게 보고싶나요? 다음을 참고하시길 바라요!\[Issue - ♻️ Refactor 객관적인 퍼포먼스 비교를 위해 메타볼 애니메이션 OOP로 재설계한다. > + PR - commit(✨ create canvas, facade)일단 먼저 백그라운드를 설
생성 패턴을 이용하여 객체 지향적으로 메타볼 핸들링 객체 생성하기 🎉
이 포스트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다음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 Issue | 객관적인 퍼포먼스 비교를 위해 메타볼 애니메이션 OOP로 재설계한다. #36 > + PR - 해당 코드에 대한 commit(1b64f2, 1ba731 참고!) 설계 배경 자. 이전
🔗 이 포스트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다음 주소를 참고해주세요!\[Issue | 객관적인 퍼포먼스 비교를 위해 메타볼 애니메이션 OOP로 재설계한다. > + PR | 해당 코드에 대한 commit(c699507, 7cca503 참고!)🗒️ 이 글의 수정 내역 (마
🔗 이 포스트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다음 주소를 참고해주세요!Issue | 이슈내용PR | 해당 코드에 대한 commit(b74cc4a, f412823, 0204ad4, 5d8d5cd)🗒️ 이 글의 수정 내역 (마지막 수정 일자: 없음)지난 주는 강아지가 내내
🔗 이 포스트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다음 주소를 참고해주세요!Issue | 이슈내용PR | 해당 코드에 대한 commit(0204ad4)🗒️ 이 글의 수정 내역 (마지막 수정 일자: 없음)지난 글에서는 move에 관한 여러 알고리즘들을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전
🔗 이 포스트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다음 주소를 참고해주세요!Issue | 이슈내용PR | 해당 코드에 대한 commit(0204ad4)🗒️ 이 글의 수정 내역 (마지막 수정 일자: 없음)드디어 대망의 최적화 이전의 로직을 모두 구현하게 되어 기분이 좋아요! (
🔗 이 포스트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다음 주소를 참고해주세요!Issue | 이슈내용PR | 해당 코드에 대한 commit(92b15f9)🗒️ 이 글의 수정 내역 (마지막 수정 일자: 없음)드디어 이것으로 메타볼 애니메이션 구현 시리즈를 마칠 수 있게 됐군요!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