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Projector 사용시 유의사항

A Code AM·2020년 7월 7일
0

기억하자

목록 보기
3/10

https://answers.unity.com/questions/959468/projector-fills-entire-projected-surface.html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class-Projector.html

  1. Projector Shader 사용 필수 (Standard Asset에 있음)
  2. 텍스쳐 이미지에 Alpha가 있어야 함(psd 파일로 불러와야) => 없으면 메쉬 전체에 텍스쳐가 깔림
  3. 이미지 텍스쳐의 Wrap Mode가 Clamp여야 함
  4. Border mipmaps 임포트 설정이 켜져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큰 차이가 없음.. 어떤 텍스쳐냐에 따라 다를듯
  5. Multiply와 Light는 (당연할지도 모르지만) Texture 색 깔리는 영역이 다름
profile
배움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