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Unity 심화 1일차이다. 강의가 빡센만큼 개인과제는 거의 없는 것과 마찬가지여서 마음이 좀 편하다. 일단 강의를 다 듣고, 시간이 되는데로 과제를 할 예정이다.
오늘 들은 강의들은 이번 강의에서 가장 긴 강의 2개였다... 플레이어의 상태 머신 작성 및 애니메이션 준비를 하는 내용이었다.
https://velog.io/@amberjack/Unity-심화-플레이어-상태머신-준비하기
https://velog.io/@amberjack/Unity-심화-플레이어-상태머신-만들기
오늘은 강의 내용이 정말 어려웠다... 정말 중요한 내용이긴 한데 이걸 한 번에 이해하진 못할듯... 내가 계획 중인 것은 개인 과제와 팀 프로젝트 때 플레이어를 내가 직접 구현해보는 것이 목표이다. 따라서 팀 프로젝트 때 자진해서 플레이어를 만들어 보고 싶다고 해야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