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 Reading Series | Platforms - Designing for iOS(1)

최승용·2022년 7월 29일
1

HIG Reading Series

목록 보기
11/46
post-thumbnail

Content

오늘은 HIG 업데이트로 첫번째 순서가 된 Platforms의 Designing for iOS에 대해 읽어보도록 하자.

Designing for iOS

iOS를 위한 설계

  • 사람들은 그들의 iPhone에 의존하여 언제 어디서든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게임을 하고, 미디어를 보고, 작업을 수행하고, 개인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 iOS를 위한 앱 또는 게임을 설계하기 시작할 때, iOS 경험을 구분하는 다음의 기본적인 장치 특성과 패턴들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 어떻게 설계할지 결정하기 위해 이런 특성과 패턴들을 사용한다면 iPhone 사용자가 좋아하는 앱 또는 게임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화면
  • iPhone은 중간 크기의, 높은 해상도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인체공학
  •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iPhone과 상호작용할 때 한 손 또는 양손으로 들고, 필요에 따라 가로 방향과 세로 방향 사이에서 방향을 교체합니다.
  • 사람들이 그들의 기기와 상호작용하는 동안에, 그들의 시야 거리는 1 또는 2피트보다 더 멀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 앱 상호작용
  • 때때로, 사람들은 이벤트 또는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를 확인하기 위해서, 데이터를 추적하거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서 단지 1, 2분 정도만 사용합니다.
  • 그리고 가끔은, 웹서핑을 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또는 미디어를 즐기기 위해서 한시간 이상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앱을 열고 있으며, 그리고 그 사이를 자주 전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시스템 기능
  • iOS는 사람들이 친숙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시스템과 앱에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몇 기능을 제공합니다.

Summary

iOS를 위한 설계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장치 특성과 패턴을 이해해야 하며, 사용자들이 iPhone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고려하여야 한다.

Review

iOS 앱 개발자의 관점에서 가장 기초이지만 동시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iPhone의 특징, 보유 기능, 패턴 그리고 사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형태와 방법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사용자들이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앱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 번역은 개인적인 능력에 추가로 papago의 도움을 받았다.
    의미가 틀린다거나하는 중대한 문제에 대한 지적은 감사히 받고 수정하겠지만 (영어 공부가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실수는 넘어가주길 바란다.
profile
안녕하세요. 최승용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