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6 저널

Chang·2022년 6월 25일
0
post-thumbnail

TIL

  • 반영하기나 마음 읽기 사이의 연결고리로서 기도나 신앙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아내랑 얘기하면서 알게 됐다. 사실 요즘 기도가 잘 안 되고 있었는데 아내가 추천한 에세이를 읽으면서 기도의 회복부터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오늘 하루 시작할 때, 해야 할 일이 총 3가지였는데 이 중 두가지만 마무리하고 나머지 하나는 결국 제대로 처리 못한채 안식일로 들어가게 됐다. 우선순위와 해야 할 일 리스트만으로 하루를 보내기에 충분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젠 정말 시간 단위의 계획이 필요한 시점이 되었고, 그런 점에서 계획을 어떻게 하면 더 잘 세울지에 대해서도 내 생산성에 대해서도 고민을 해보고 계획을 세워봐야겠다.
  • 헬스장에서 유산소를 할 떄에는 책을 보는게 좀 민망한 것 같다. 아무래도 조금 더 알고 있고, 얼굴을 익힌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그런 것 같다. 일단 거기서까지 책을 보진 않아도 되니까 커뮤니티센터에서 유산소 할 때만 책을 보도록 하자.
  • PT를 하면서 힘을 주는 타이밍이 아닐 떄, 저항을 어떻게 줘야하는지에 대해서 잘 알게 된 것 같다. 내일 팔/어깨 운동에서 한 번 잘 써봐야겠다. :)

건강관리

  • 저녁을 일단 잘 처리했다. 점심은 탄수화물을 많이 먹었지만 저녁은 단백질과 채소 위주로 먹었으니 만족한다. :)
  • 운동은 확실히 PT가 있어서 운동이 잘 된 편이다. 유산소가 좀 적었지만 이건 넘어가자.
  • 점심과 저녁 사이에 운동을 했더니 너무 배가 고파서 맥도날드 크리스피치킨버거를 먹어버렸다. 젠장...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쿠키오 아이스크림. 거기에 프렛즐도 하나 먹었다.
  • 이럴거면 운동하는 보람이 없다. 젠장....도루묵..
  • 그래도 이걸 이렇게 적으니까 내일은 진짜 식이요법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AC2

  • 오늘은 마음읽기에 의견 주신 분께 감사 인사 정도로 끝냈다.
  • 내일은 안식일이니 다음주 AC2를 비롯한 전반적인 예산 배정을 좀 해야겠다.
profile
Agile & Product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