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hangeType"이름을 가진 스크립트를 하나 만들었다. 이제는 스크립트가 두개 생겼기 때문에 Project창에서 폴더를 만들고 정리를 해주겠다.
정리를 해주면 보기도 좋고 원하는 파일을 빠르게 찾을 수가 있으니 파일이 하나라도 생기면 그때그때 정리해주면 좋다.
이제는 ChangeType이 게임오브젝트의 Component가 되도록 또 GameObject를 클릭하고 ChangeType 스크립트를 Inspector창에 끌어다 놓았다.
이렇게 되면 게임 오브젝트는 두개의 스크립트를 가지기 때문에 전에 있던 스크립트를 게임오브젝트의 Component가 되지 않도록 해주겠다.
현재 원하지 않는 Component는 Different 스크립트이기 때문에
해당 스크립트는 Project창에 있지만 더이상 Game Object의 Component로 존재하지 않는다.
스크립트뿐만 아니라 원하지 않는 Component가 있으면 그 해당 Component를 찾고 Remove Component를 해주면 된다.
이렇게 하면 ChangeType 스크립트만 있어 GameObject는 Change Type 스크립트의 기능(코드)만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