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작성한 코드가 유니티 에디터에서 플레이 했을때 효과를 볼려면 게임 오브젝트가 해당 스크립트응 가지고 있어야한다.
해당 스크립트는 게임 오브젝트의 Component(구성품)이 된다. 이러면 게임 오브젝트가 스크립트의 기능을 수행할 수가 있으며 에디터에서 스크립트의 내용을 눈으로 볼 수 있다.
Different라는 스크립트를 GameObject의 Component로 만든 모습이다.
이제 스크립트를 더블클릭하여 열어주면 미리 작성된 일부의 코드를 볼 수 있다.
코드를 작성하고 나서 에러가 없고 저장을 하면 유니티는 자동으로 코드를 반영한다. 코드를 작성하거나 고치기 전에 백업을 메모장이나 다른곳에 백업을 한번 하고 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