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 와이어프레임 -> UI디자인 -> 프로토타이핑 -> 디자인시스템 -> 핸드오프Lo-Fi 프로토 타이핑 : 스케치 Mid-Fi 프로토 타이핑 : 와이어 프레임High-Fi 프로토 타이핑 : UI 디자인비트맵 : 픽셀(점)이 모여 이루어진 그림 (JPG, PN
1\. 명확한 의미 전달일단 제작 후 사용자 테스트업계에서 활용되는 디자인 참고하기 ex) Material Design, IOS Guideline2\. 일관된 스타일아이콘의 두께, 채우기, 사이즈에 대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1\. Shape2\. Boolean3\.
1\. 정돈된 디자인2\. 반응형 디자인 : 하나의 디자인을 여러 디바이스에 적용 가능3\. 개발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Max Width : 보여지는 디바이스 화면의 가로 전체 길이Container : 화면 상에 컨텐츠가 담기는 영역의 가로 길이Gutter : Col
Constraint object에 제약을 줘서 여러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object가 대응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 다양한 해상도의 디바이스에 요소들이 대응되게 할 수 있다. 그림과 같이 축이 표시된다. (파란색 점선) 프레임의 사이즈를 조정할 때 축에 따라서 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