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 2020.07.10

Grace·2020년 7월 11일
0

Today I Done

목록 보기
74/120
post-thumbnail

⌚️ 시간관리

☀️ 기상시간 - 8:30
🌕 마감시간 - 22:00
❌ 오늘도 시간을 지혜롭게(?) 사용하지 못한 것 같다. 신경을 작업하는 곳에 쏠리게 했어야 했는데.. 오늘도 내 신경을 발에 줘버리고 말았다😱

💻 오늘 배운 것

◉ styled-components

&:first-child

styled-component에 대해 많이 알았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배울게 생겨나는 것 같다.
오늘도 프로필이미지에 transition을 추가하기 위해서
선택자를 잘 활용해야 했어서... 이것저것 리서치를 하다가 새로 알게된 부분.
first-child라고, parent에 스타일링을 줄 때
첫번째 child에 위치한 component에 스타일링을 추가할 수 있었다.

오늘의 나는❓

  1. 아침엔 비가 주륵주륵 아주 세차게 오더니, 오후쯤 되서 아주 맑게 개더니 날씨가 너무 좋아졌다ㅠㅠ 왜 나는 항상 이런 날씨에 집에 있게 되는걸까ㅠㅠ 날씨 너무 좋아서 나가고 싶었는데 뭘 신는게 어려우니 이것 참... 집에만 있는 강아지들의 심정을 알 것 같은 하루였다.
  2. expo로 투두리스트 만들어보는걸 시도해보려 했는데, 프로필이미지 transition을 맘에들게 수정하느라 시간이 다 가버렸다. 두가지 태그?들을 하나로 묶는 방법이 없을까... 아직도 맘에 들지 않으니 문제다ㅠㅠ
  3. moon이 만든 spinner가 엄청 칭찬받았다ㅋㅋㅋㅋ내가 다 뿌듯... 잘하고 있구나... 널 놓아버리지 않은 모두에게 감사할 따름..ㅠㅠ 우린 잘하고 있어!!! 잘해낼거야!!
  4. 거의 일주일 내내 음식을 엄청 가려먹었다. 오늘도 군것질거리가 없긴 했지만, 잘 참았따 :) 하루 나갔던 날도 아메리카노로 마셨고, 케익도 아주 조금만 먹었으니... 그래서인지 피부가 아주 조금씩 좋아지려고 하는걸까?
  5. 자꾸 마음이 헤이해지려고 하는 것 같다. 내가 아주 여유로운 상황은 아닌데 왜 자꾸 마음은 이렇게 편한건지. 다시 정신을 차리고 다잡아야 한다. 핸드폰을 좀 멀리하는걸 습관들여야 될 것 같다.

내일의 나는❗️

  1. 어제 그래도 좀 일찍 누웠더니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지 않았다. 그러니 내일도 아침시간을 잘 챙길 수 있길!
  2. 제발 내일은 탱자탱자 쉬지만 말고 작업을 하자. 작업이 안되면 블로그 정리라도 해내는게 목표!
  3. 쉬는 시간에 하고싶은 것이 생겼다. 비디오 편집 어플을 알게 됬는데... 왜그리도 재밌는지ㅋㅋㅋㅋ 여행때 짧게 찍었던 영상들로 추억여행하는중. 내일도 짬내서 만들어봐야지~
  4. 내일도 운동하기! 목요일에 쉬었으니 내일 꼭 해야겠다. 실외운동이라도 꼭 해야지.
profile
쉽게 사는건 재미가 없더군요, 새로 시작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