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 2020.09.14

Grace·2020년 9월 14일
0

Today I Done

목록 보기
84/120

⌚️ 시간관리

☀️ 기상시간 - 10:00
🌕 마감시간 - 23:30
❌ 어려운 작업을 계속하다보니 점점 지쳐가는 것 같다.. 볼일 보러 나갔다가 또 늦게 들어오게 되어서 작업 거의 못한 날..ㅠㅠ

💻 오늘 배운 것

◉ Calendar Agenda 작업 진행중

기능작업을 얼른 시작해야하는데... 진짜 번아웃이 되어버려서 못하겠다ㅠㅠ
오늘 간신히 아주 조금 한 작업은, 밑에 일정 표시하는 부분 스타일링..
날짜 선택해서 일정 추가하는 창은 어떻게 만들고,
그 일정들을 저장해서 달력에 표시하는건 또 어떻게 하는건지ㅠㅠ

도와줄 사람이 필요하지만,,, 어디에도 없다
어서 취업해서 배워가면서 일하고싶다.
그러다가도 취업은 내 능력을 가지고 일하는건데, 배워가면서 일하려는애를 좋아할까?
라는 생각에 또 울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일찍 자버려야지..

오늘의 나는❓

  1. react때와 달리, 검색해도 내가 원하는 내용을 찾기 어려운 작업들을 하다 보니, 점점 지쳐가는 것 같다. 그래서 자꾸 다른 것을 먼저 하려고 하고,,,ㅠㅠ 아무래도 기본기를 다지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 같다.
  2. 내일이면 Moon이 다른지역으로 이사를 간다ㅠㅠ 몇년만에 장거리연애(?) 하게 생겼음ㅋㅋㅋㅋ나도 얼른 나가야지...ㅎ
  3. 자꾸 일찍 못일어난다. 피부가 아주 조금식 호전되는 것 처럼 보이긴 하지만 어떻게 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다. 이번주는 작업력을 올리기 보다는 내 패턴을 찾는데에 시간을 쏟아야겠다. 기본기를 다져가는 시간!
  4. 진짜 하기 싫었는데 운동을 간신히 했다. 아침 요가만 잘 해내면 하루의 운동은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 :)
  5. 몸이 가벼워지진 않는 것 같지만 좀 탄탄해지는 기분이다. 무게는 그대로고 부피가 줄어드는 것이겠지... 취업을 앞두고는 식단조절도 좀 해야겠다.
  6. 자꾸만 울적한 생각을 하게 된다. 그동안 해왔던게 아무쓸모짝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나를 자꾸 집어삼킨다. 집중이 되지 않거나 잡생각이 많아질 때 책을 좀 읽거나 일기를 쓰는 습관을 들여야겠다....

내일의 나는❗️

  1. 오늘 일찍 잘테니, 내일은 8시 전에 일어나야겠다. 8시에만 일어나도 좋겠다..
  2. 물을 좀 많이 마셔주어야지. 집에 있다고 너무 안움직이고, 누워있고, 핸드폰만 보는 행동들을 줄여주어야겠다....!
  3. 지금 하는 작업분들에 대한 이력서를 수정해야겠다.
  4. 리엑트에 대한 책 공부, 리엑트네이티브에 대한 강의들 찾아보기.
  5. 강박감 갖지 않기. 대신 시간을 바보같이 낭비하지는 않기!
profile
쉽게 사는건 재미가 없더군요, 새로 시작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