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 2020.09.22

Grace·2020년 9월 22일
0

Today I Done

목록 보기
86/120

⌚️ 시간관리

☀️ 기상시간 - 8:50

오늘의 나는❓

  1. 와- 완벽히 번아웃 된 느낌이다. 저번주부터 어떤 작업도 손을 못델 것 같은 압박감에 사로잡혀서 한 목요일부터는 작업을 아예 하질 못했었다. 그래서 좀 쉬어가보자.. 싶어서 주말도 푹 쉬었고, 오늘부터는 어떻게든 작업을 해보려고 했는데,,, 어디서도 도움을 얻기가 어려워서 다시 번아웃이 되려는 것 같다ㅠ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2. 오늘도 어떻게든 작업을 시도해볼까- 싶어서 노트북을 들고 나갔지만, 열지도 않고 가지고 들어왔다고 한다.... 진짜ㅋㅋㅋ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 모르겠다. ethan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싶지만, 뭔가 민폐가 되는 것 같아서 말도 못꺼내는중...
  3. 멘탈이 강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지금까지 어언 1년동안 이어오던 피부치료라던지, 공부라던지, 뭔가 생각과 계획대로 되는 부분이 하나도 없다는 생각에 다시 와르르 무너지는 것 같다. 또다시 내게 정말 어울리는 길이 무엇일까 고민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4. 하루에도 몇번씩 갑자기 울적한 생각에 빠져버리는 나를 보고는, moon이 햇빛도 쐬자고 자꾸 데리고 나가고, 바람도 쐬고 같이 걸으면서 내 기분을 환기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 우리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참 고마운 사람이다 :)

내일의 나는❗️

  1. 내일은 마지막 이케아행! moon의 집 꾸미기를 도와주고 있기도하고, 나도 청소기를 서비스센터에 맡겨야하니까... 서로 할일을 하러 가기로ㅎㅎㅎ 그리고 이걸 빌미로 나중에 서울에 짐을 옮길때 부탁좀 하려한다 :)
  2. 쓸데없는 생각 많이 하지 않고 일찍 자서 일찍 일어나기ㅎㅎㅎ 준비할때 쓸데없이 시간 쓰지 않기@@
  3. 안전운전하고 오기. 아직 차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운전할때 긴장을 하는 편인 것 같다. 조금만 운전하면 피로감이 확 몰려오기 때문에...ㅎㅎㅎ 그래도 아직은 긴장해서 운전하기!
  4. 물좀 많이 마시자. 먹거리를 가려서 먹지 않는 요즘이기에, 물로 많이 배출하는 수밖에ㅎㅎㅎ
  5. 마음을 좀 비우자. 멘탈관리를 해야한다.
profile
쉽게 사는건 재미가 없더군요, 새로 시작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