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S로 균등한 경우를 탐색하면 됩니다.A와 B와 C의 합이 3의 배수가 아니면 균등하지 않기 때문에 0을 출력합니다.Queue에 A, B, C를 넣습니다.이제 다음 스텝으로 1) (A, B)를 비교하여 넣거나2) (B, C)를 비교3) (A, C)를 비교 다음과 같이
스프링을 기초부터 다시 공부하기 위해서 다시 로드맵을 시작하였습니다.항상 시작만 여러번 하던 스프링 공부 이제는 처음부터 끝까지 최선을 다해 공부하겠습니다.하루에 9:30 ~ 11:40분까지 강의를 듣고 내용을 정리하여 강의 내용을 velog에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나 혼자 하는 부트 캠프! 21년 8월에서 23년 3월까지의 긴 교육들을 끝맺히고 이제 스스로 공부를 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3월 이후에는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것 저것 많이 시도를 하였지만 정확한 체계없이 공부를 계속하면서 특정 역량에만 취중하고 있다는 생
의존성주입은 객체지향언어에서 SOLID 원칙을 지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방식입니다.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야 하겠죠?의존성 주입을 알기 전!!! 우선 의존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죠!의존성이란 무엇일까요? 의존을 하는 성질이라고 이해하면 됩니다.의존? 프로그램에서 의
다음 자료는 기존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복원한 내용입니다.일자 : 2021년 7월 22일다가오는 9월 5일에 SQLD 시험을 준비하면서 좀 더 꼼꼼히 하기 위하여 수업을 수강 하였다.사이트 : 제로베이스강의명 : 34일 완주반 | SQL 100제 + 자격증 완성 제로
이터레이터 패턴은 이터레이터를 사용하여 컬랙션의 요소들에 접근하는 디자인 패턴입니다.이를 통해 순회할 수 있는 각기 다른 자료형의 구조와는 상관없이 이터레이터라는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순회가 가능해서 코드의 효율화, 숫자형 index가 아닌 String등 다양한 인덱스를
팩토리 패턴 팩토리 패턴이란? > 팩토리 패턴(factory pattern)은 객체를 사용하는 코드에서 객체 생성 부분을 떼어내 추상화한 패턴이자 상속 관계에 있는 두 클래스에서 상위 클래스가 중요한 뼈대를 결정하고, 하위 클래스에서 객체 생성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을
이클립스를 실행하다 보면 위와 같은 사진이 뜨면서 계속 화면을 가리는 상황이 발생합니다.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뉴스풀링을 끄면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근데 WorkSpace를 새로 할 때마다 이러한 문제를 계속 겪어야 하는데요. 이런 문제가 왜 생겼는지 그리고 이게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