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ient.log
로그인
Kclient.log
로그인
Agrio - 구현 설명
Kclient
·
2022년 12월 12일
팔로우
0
C
WinAPI
Winsock
cpp
0
포트폴리오
목록 보기
5/7
1. 게임 구조 수정
Game.cpp
/
GameObject.h
프레임 타이머를 추가하고 60프레임으로 고정하여 일정하게 애니메이션 추가와 업데이트가 이뤄지도록 수정
1.1 Class 구조화
C언어로 작성된 클라이언트를 수정하며 class를 사용하여 게임 객체들을 구조화하였음
캡슐화를 통해 내부 파라미터의 접근을 막고 접근할 수 있는 함수들을 제공하여 그 함수들을 통해 접근
1.2 렌더링 구조 수정
변경된 내부 구조에 맞춰 렌더링 구조를 수정
함수에 인자를 넣어 보내주어 게임 객체들을 렌더링 하도록 수정
2. 네트워크 기능 구현
Game.cpp
Winsock 소켓 프로그래밍을 통해 Send와 Recv, 패킷 처리를 구현
Kclient
뭐든 손에 잡히는 대로 해보자
팔로우
이전 포스트
Agrio
다음 포스트
Never Ending Jump
0개의 댓글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