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rio

Kclient·2022년 12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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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링크: https://github.com/go4521304/Agrio_portfolio
플레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GOXKOL1dTHQ
개발 기간: 2021.11 ~ 2021.12
팀 구성: 클라이언트, 서버, 서버 총 3인
참여: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팀장, 리소스 수집
사용: WinAPI, WinSock

1.1 게임 소개

서바이벌 슈팅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3명의 플레이어는 맵에서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싸워서 살아남는 게임입니다.

Izuna: Legend of the Unemployed Ninja 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만든 Agari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Winsock을 사용하여 멀티 슈팅 게임으로 제작하였습니다.

1.2 High Level 디자인

1.2.1 Class 관계도 (client)

1.2.2 Flow 차트



2. 맡은 역할

  • 클라이언트 개발 (원본 Agari 프로젝트)
    • 더블버퍼링
    • 키 입력
    • 애니메이션
    • 무기 구현

3. 개발 기록


4. 계획서 및 보고서, 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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