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nonBall.h / CannonBall.cpp
MatchBullet.h / MatchBullet.cpp
GameInstance.h / GameIntance.cpp
ClientSocket.h / ClientSocket.cpp
PlayerController.h / PlayerController.cpp
ClientSocket은 Recv 작업을 위해 별도의 Thread를 생성
받아온 패킷은 별도의 메세지 버퍼에 집어 넣는다.
패킷의 처리는 PlayerController에서 작업을 하게 된다.
UMG를 사용하여 로비 UI를 구현
네트워크 컴포넌트를 사용, 이벤트에 바인딩하여 동작
Widget Switcher를 통해 상황에 맞는 위젯으로 교체
로비에 접속하고 캐릭터를 선택하기 위한 UI
방 생성/접속 동작의 구현
방에 접속한 후 캐릭터 선택 및 준비/시작 UI
캐릭터 선택 및 준비/시작 동작의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