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 1-10일차

inhalin·2021년 5월 2일
0

60일 습관 만들기

목록 보기
4/9

1일차 4/29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트리정렬 정복하기

내가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방해가 되는 한 가지는?

게으름과 졸림

크든 작든 오늘 하루 내가 성공적으로 해낸 일

CRUD랑 정렬기능까지 어찌저찌 다 했다. 

2일차 4/30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생성자 부분 고치기, 운동 2시간

개선하고 싶은 내 약점

약한 의지력, 다혈질

나의 습관이나 기술 중 도움이 되었던 것

잘 모르겠는데... 
공부를 더 열심히 해서 도움이 되게 만들자.

3일차 5/1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방통대 과제 한개는 다 끝내기

오늘 각별히 주의하고 관심을 기울일 사람 한명을 꼽는다면

친구 이력서 어느정도는 다 완성되게 도와주기

오늘 한 일 중 긍정적 사고로 이어질만한 행동

친구들과 식사, 공부, 산책, 수다
오늘 한거 다 좋았다.

4일차 5/2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방통대 강의 정리, 과제 마저 끝내기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오늘의 행동 중 바꿔야 할 것

게을러질 것 같을 때 침대에 눕지 말고 책상 앞에 앉기

친한 친구가 나의 일상을 본다면 뭐라고 할까

여전하다.

5일차 5/3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select2 완성하기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일과 대안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을때
=> 조바심 갖지 말고 계속 공부하고 시도하기

내가 미처 파악하지 못했던 나의 장점

궁금하면 찾아봐야 마음이 편하다.

6일차 5/4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지금까지 배운것들 정리하기

내 인생에서 핑계가 없었다면 달라졌을 것

하고 있는 일에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행동했을 것 같다.

오늘 누군가에게 어떤 식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는가?

특별히 없다.

7일차 5/5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방통대 수업 듣기

내가 가장 불안한 장소

불편한 사람과 같이 있어야 하는 곳 어디나

오늘 한 일 중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같은 일

일어나서 공부한 것, 친구 만나서 에너지 얻고 온 것

8일차차 5/6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운동, 이슈 해결

삶의 방향을 배우고 싶은 사람

꾸준하게 뭔가를 해내고 본인이 하고싶은 것을 이루려는 태도를 배우고 싶은 사람은 이동욱 님, 드림코딩 엘리 님

오늘 사람들에게 받은 반응 중 자랑스러웠던 것

딱히 없다.

9일차 5/7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로그인 모달창 띄우기

오늘 하루 중 가장 집중하고 싶은 순간, 그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싶은가?

오후 근무시간

오늘 사람들에게 받은 정서적 반응 중 자랑스러웠던 것

잘 하고 있다, 수고했다는 말 들은 것

10일차 5/8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중간대체 과제물 전부 끝내기

가장 최근에 결심을 어겼던 순간,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어제 저녁.
잠깐만 쉬다 공부해야지 하고 그냥 놀았다. 
눕지 말고 앉자.

목표로 하는 모습을 만들기 위해 해야 할 것

아침에 일어나면 침대 접기. 
집에 오면 눕지 말고 일단 책상 앞에 앉아서 노트북 켜기. 
어떻게 잘할지 걱정할 시간에 그냥 하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