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212 TIL

hana jeong·2022년 12월 12일
0

스파르타 부트캠프

목록 보기
38/68

배운 것

1. React Strict mode

여기에 정리해놓았다
물론 허접하지만 내가 이해한 만큼 정리해보았다

2. styeld-components

여기에 정리했다
다른 팀원분이랑 투두리스트 만들기 하면서 알고 있긴 했다 하지만 오늘 리액트 숙련 강의를 들으면서 좀 더 자세히 알게 되었다
조건부 스타일링이라는 것도 멋지다(물론 내가 사용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음

느낀 점

어제 원장님의 투두리스트 영상을 보면서 직접 코드를 작성해보았는데 자꾸 에러가나서 새벽에 3시쯤 잤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오전 6시 반쯤 일어났다
잘 하고 싶은데 잘 안되는 게 짜증이 나지만 그래도 어제의 나보단 조금씩 나아지는 거 같아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여튼 잠을 잘 못 자서 지금도 졸렵다
근데 강의 듣고 다시 투두리스트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졸렵다...

내일 할 일

  • 원장님 유튜브 영상 보고 투두리스트 만들기 다시 도전
  • 알고리즘 1개 풀기 + 정리
  • 리액트 라이프 사이클 구글링 + 정리
  • props 모르는 부분 다시 검색
profile
https://developer-hh.tistory.com 로 옮깁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