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Town 개발일지 (3) 데이터처리

혀니앤·2021년 2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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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

  1.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는 3가지가 있고, 무난한 바이너리 파일 저장 방식을 이용해 데이터를 저장하려고 함

  2. namespace를 지정함으로써 다른 클래스에서 참조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음

  3. 농장 생산물을 일정 시간 후에 나타나도록 하고, 게임을 하고 있지 않더라도 이후 접속했을 때 완성된 생산물들이 보여야함

https://github.com/jeongopo/SweetTown/blob/master/Scripts/Main/DataManager.cs

<참고>

바이너리 파일 처리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j3630&logNo=221548688117&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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