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 3이건 아예 유니티처럼 프로그램이 따로 있는 엔진인 것 같다. https://www.construct.net/enbabylon.js3D가 가능하고, 리액트랑 연동도 되고 이것저것 많이 되는 것 같다https://www.babylonj
튜토리얼에 따라 이미지를 로드해보았다로컬에서 실행했는데 Cross Origin Request (COR) 에러가 발생했다일단 무료 웹호스팅을 받아서 진행하기로 했다이미지가 무사히 로드되었다
디자인 손보기노트 움직이기노래 재생하기Phaser2에서 3로 넘어오면서 코드가 바껴서, game.stage.backgrounColor코드는 동작하지 않았다.대신 \`\`\` this.cameras.main.backgroundColor = Phaser.Display.C
오늘 할 일 게임 시작 씬 만들기 게임 준비 씬 만들기 https://www.youtube.com/watch?v=wDOym-mXxO4 씬 추가하기 우선 씬을 만들기 위해, 기존의 코드를 Class로 새로 작성해주었다. https://bamtory29.tistor
💬 텍스트 스타일 디자인되어있는 값에 따라 텍스트와 값을 배치해주었다 텍스트에는 글자크기, 폰트 종류, 색상, 외곽선 등을 지정할 수 있다. 디자인에 맞게 글자를 넣어주었다 🌈 배경 그라데이션, 그라디언트 그냥 이미지로 그라데이션을 넣을 수도 있지만, 코드
다른 기능을 다 만들었는데 결과보는 창이 없길래 급하게 결과창을 디자인했다페이서에서는 씬의 개념이 Unity처럼 분리되어 그 사이를 오가는 개념이 아니라하나의 화면 안에 나타나는 큰 그룹의 개념으로 쓰인다=> 한 화면에 여러 개의 씬을 띄울 수 있다이 코드를 통해 화면
이 작은 캐릭터파일을 사용해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만들고자 함 너무 작아서 포토샵으로 배율을 늘려야 한다! (깨지지 않고 늘이기)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게 캐릭터를 바꿔주었다이 스프라이트 시트는 왼쪽을 보는 값은 없어서, 직접 오브젝트를 뒤집어줘야한다toggleFlipX 함수를 사용하여 반전시켜주었다동일한 캐릭터 오브젝트에서 스프라이트만 변경하고자 했다단순히 add.sprite를 해주었더니 당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