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5] 2. 농장 제작

JG's Development Blog·2023년 1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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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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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

  • 플레이어는 농장에 있는 창고 안에서 갇힌 채로 시작된다.
  • 이 게임은 겉보기엔 평화롭지만 실상은 약간 공포적인 분위기로 농장은 인간이 사육되는 곳(?)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야한다.
  • 따라서 농장은 울타리로 갇혀있으며 낮은 지형에 위치시켜 언제든 감시당할 수 있는 느낌을 표현하려 하였다.


개발 진행

  • 최대한 무료, 퀵셀 콘텐츠를 사용하려 하였으나 마땅한 콘텐츠가 없어서 위와 같이 전체적인 틀만 만들었다.

1. 창고 외관 및 울타리 배치

2. 창고 안 에셋 배치

  • 좋은 무료 에셋을 구했기에 어울리는 에셋들을 배치할 수 있었다.


3. 농장 에셋 배치

  • 다양한 에셋들을 이용하여 농장을 꾸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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